2021학년도 영재학교 합격 기원! '와이즈만이 전하는 마음' Epilogue

2020-06-24
조회수 383

#와이즈만 #영재학교 #과학고 #입시준비 #코로나19영향 #시험 #합격응원 #와이즈만응원프로젝트


지난 6월 14일, 2021학년도 과학영재학교 2차 지필시험이 치뤄졌어요. 이번 시험은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 입시 일정도 연기되는 등 변동 사항이 많아 어느 때 보다도 학생들의 긴장감이 높았을 것으로 보이는 데요.


와이즈만은 매년 시험장 앞에 나가 시험 보는 아이들에게 '파이팅'을 외쳤지만 좀 더 직접적이고, 힘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어요. 사실 시험장 앞은 수많은 인파로 아이들 얼굴을 보고 인사 하기도 힘든 상황이었고, 게다가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를 해야했기 때문에 응원을 해주고 싶은데 상황이 여의치 않았었죠.


그러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것들을 선물해주고 긴장을 풀어주자 생각했어요!

그래서 탄생한 것이 '합격기원 달달 간식 박스' 였답니다.


#당이차오른다~과자! #합격장착 #당충전했으니합격이당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간식으로 고민하며 하나씩 담고, 와이즈만의 응원메세지도 담아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와이즈만 학생들에게 보넀답니다. 간식 전달 전, 와이즈만은 영상편지를 하나 띄우기도 했죠! 달달한 간식과 함께 와이즈만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을까요? 




#와이즈만은 너의 꿈을 항상 응원해! #영상편지 








센터로 발송된 간식 박스는 선생님들의 애정과 응원이 가득 담긴 감동 선물로 변신하기도 했는데요, 간식 박스와 함께 선생님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편지까지 양 손 가득 받아 든 학생들. 마스크 때문에 활짝 웃고 있는 얼굴이 잘 보이지 않아 아쉽지만, 큰 시험을 앞두고 어쩐지 더 늠름하고 믿음직스러워 보이는 건 기분 탓인 걸까요?  





이제 학생들은 2차 지필고사의 결과를 기다리며 3차 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을 텐데요, 결과를 떠나서 최선을 다한 우리 학생들 모두에게 '잘했다’고 ‘너무 수고했다’고 어깨를 토닥여 주고 싶네요. 그리고, 한 마디 더 덧붙여 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너희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한다!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가 있도록 와이즈만이 계속 응원하고,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와이즈만 친구들아, 화이팅!!

2 0

오늘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