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의 대화 시간이 기다려져요

2019-12-06
조회수 362

와이키즈를 다니고부터 호기심이 확장되고, 사고력이 자라나는 아이들. 덕분에 와이키즈 맘들은 매일이 놀라움과 감탄의 연속이다. 우리 아이들이 와이키즈와 함께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 지, 강서마곡센터 학부모 김영호 님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와이키즈 강서마곡센터 김훈 어린이


‘제3회 와이키즈 행복스토리’ 공모전, 감동상 수상작

/ 김영호 님 이야기 (김훈 어린이 아버지)

훈이가 아직 어리긴 하지만 수줍음도 많고, 집중력이 부족했었는데 와이키즈를 다니고부터는 달라졌어요. 집에선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주제로 관찰도 하고, 탐구활동도 진행하다 보니 이것 저것 궁금한 게 참 많아졌거든요. 

와이키즈에서 훈이가 호기심을 해결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실험이나 탐구 활동을 통해 궁금한 걸 스스로 해결하는 과정이 훈이에겐 너무나 즐거운 일이에요. 또, 집에 와선 오늘은 어떤 활동을 했는지 이야기도 해줘요. 덕분에 아들과 대화의 시간도 많아졌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와이키즈로 4행시를 지어 보았어요. 4행시의 내용처럼 우리 훈이가 긍정적으로 성장했듯이 앞으로도 호기심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


김영호 님의 와이키즈 4행시 -

와: 이키즈 덕분에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수줍음 많고, 집중력이 부족했던 우리 훈이가

이: 상하게도 와이키즈에서는 궁금한 것이 많고, 호기심이 가득한 아이로 변했어요! 특히 훈이를

키: 우며 해주지 못한 다양한 경험들을 와이키즈 선생님과의 알찬 수업을 통해 탐구하고 사고하고 있네요. 훈이가 학교에 들어갈 때

즈: 음, 그 동안 와이키즈와 함께 쌓아 온 창의력과 사고력이 빛을 발하겠지요?




#와이키즈 #행복스토리 #인터뷰 #수상








오늘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