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관에 다녀왔어요

박소연
2022-06-27
조회수 1315

b4155f1751b1f.jpg

와이키즈 수업가기전 유치원 땡땡이하고..ㅎ

과학관에 다녀왔어요^^

특별전시도 있어서 5시간을 아이랑 있었는데 30분 점심먹는시간빼고 계속 체험하고 구경하고 그랬답니다

아이가 힘들어할 줄 알았는데 "엄마 이거 나 알아. 엄마 이거 과학선생님이 얘기해줬어" 하면서 좋아하더라구요

3ae7bbb59e35b.jpg

엄마는 하지말라고 해서 저는 옆에 멍~ 하니 앉아있다가 가끔 잡아줬어요

직접 찾고, 조립했답니다^^

ac12e58ca3114.jpg

5f143dca85591.jpg

50119b48efb8e.jpg

며칠전에는 부산어촌민속관도 다녀왔는데.. 오징어가 모형이 있었어요.

오징어의 간, 먹물주머니, 심장, 이빨, 아가미, 눈 등.. 와이키즈에서 다 본거라면서 자랑자랑ㅎㅎ

과학전집 읽어줄때도 책 내용에 없는걸 얘기하기도 하고, 책 내용에 맞장구 치기도 하는데..

"너 어떻게 알았어?" 라고 물으면.. "과학선생님이 얘기해줬지!" 라는 아이의 모습에 뿌듯하더라구요.

와이키즈 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아, 지난주 와이키즈 수업을 마치고 나오면서 아이가 이런말을 했어요.


"엄마, 와이키즈 과학은 정말 재미있어. 신기한것도 많이 하고 내가 똑똑해지는 것 같아

엄마, 수학시간에 좀 어려워.. 그래서 혼자 못풀때도 있어. 그런데 선생님이 다 가르쳐줘

그래서 집에가서 숙제할때는 또 잘 풀게 되는것 같아 수학도 내가 더 똑똑해지는것 같아서 좋아.

난 와이키즈 계속 다니고 싶어!"


제 욕심에 보내는건가.. 생각될 때가 있었는데, 아이가 이렇게 말해주니 감동이었답니다ㅠㅠ


#와이키즈 #와이키즈센텀해운대 #와이맘K #와이맘다이어리

0 4
공백 없이 입력하세요.